(052) 277 9927
supertax@hanmail.net
스폰슨 배수구 및 스폰슨 활주면 수정사진..
뒷부분 스위치 사진과 러더에 카운트볼트 추가사진
선체사진과 스트럿 밑부분..
파도가 일어서인지 속도가 노말 상태에서도 속도가 꽤 나왔습니다
러더가 휘어져 스크류와 부디쳐 스크류분실 아깝게 더해보지 못했네요
토크와 가속력도 아직 괜찮은듯 합니다 내구성도 계속 점검중이지만 아직 별다른 트라블 없고 튜닝의 적인 실린더 내벽의 코팅까짐도 전혀없습니다
이번에 칠한 보트 입니다. 사진부스에서 찍어야 하는대 좀처럼 이런 크기는 찍질 않아서 도색실에서 찍었습니다. 검정에 흰색 불꽃을 넣어봤구요.. 양옆에는 어울리도록 문양 한번 넣어봤습니다. 다음...
이번에 칠한 보트 입니다.
두번째 주항테스트에서 89.9키로를 체크하네요 아직 트라블은 보이질 않고 있습니다.
물이 장판처럼 조용해 조금 아쉽네요 물결이 조금만 일어서도 105 키로를 넘는건데.....
이번 자사에서 개발한 r254 실린더 입니다 노말(순정)상태에서 1차주항결과 85.9키로를 체크를 했습니다 제노아 노말엔진보다 약 15% 정도더 스피드가 나오네요 내구성도 검증해볼겸 2~3일 정도 더 굴려...
어제 102키로 달성한 활주회관클럽 강명수씨 보트 레이져에 이어 오늘 에어리언도 101키로를 체크 하였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제 가솔린 브이정 100키로를 넘어서 110 키로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