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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제품은 TLR社 최신형 하이엔드급 4륜구동방식 경기용 전동 버기입니다. 하이엔드급차량은 사용되는 모든 부품이 상당히 고품질입니다. 유격이 거의 없으며 실제 주행퍼포먼스 또한 끝판왕입니다. 실차로 비유하면 F1 차량으로 보시면됩니다. 현재 매장에 입고된 상태입니다. 본제품은 예전부터 TLR 매니아분들부터 제작 요청 해왔으며 이제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40 년 동안 완전히 새로 워진 Team Losi Racing ® 22X-4 ™ Race Kit는 4WD 버기 경주자들이 꿈꾸는 샤프트 구동 방식입니다. R & D 팀은 TLR 4WD 버기에 대해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다양한 샤프트 드라이브 설계로 전환 한 22X-4는 훨씬 가볍고 구동 특성이 개선되는 동시에 제작 및 유지 관리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22X-4는 완전 조절 식 서스펜션, 2.5 밀링 알루미늄 섀시, 플로팅 서보 마운트, 조절 식 모터 및 배터리 위치, 전체 탄소 섬유 등을 포함하여 최고 수준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프트 드라이브 플랫폼 R & D 팀은 TLR 4WD 버기에 대해 완전히 다른 접근방식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다양한 샤프트 드라이브 설계로 전환 한 22X-4는 훨씬 가벼우 며 주행 특성이 훨씬 향상되었으며 제작 및 유지 보수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완전 조절식 서스펜션 서스펜션 튜닝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린 22X-4는 전방 및 후방 차축 높이, 후방 차축 핀 위치, 모든 방향에서 내부 전방 및 후방 힌지핀 위치, 거의 무제한의 후방 캠버 링크 위치, 충격 장착 위치 등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더. 22X-4는 모든 표면, 그립 레벨 또는 주행 스타일에 맞게 다이얼링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부품 포함 22X-4에는 알루미늄 볼 스터드 와셔, 알루미늄 클램핑 육각, 조절 가능한 알루미늄 서스펜션 마운트, 탄소 섬유 플레이트, 완전 가공 된 충격 내부 장치, TLR 저주파 스프링, 알루미늄 모터마운트 및 스웨이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5mm 고정밀 가공된 강화형 알루미늄 섀시 모든 표면의 플렉스 특성을 극대화하는 무거운 포켓이있는 2.5mm 두께의 섀시는 부드러운 코닝, 최적화 된 균형 및 바운스없는 착륙을위한 정확한 양의 플렉스 및 강성을 제공합니다. G3 12mm 고탄력 빅보쇽 G3 12mm Big Bore Shocks : G3 충격은 22X-4에 사용 편의성과 개선 된 일관성있는 누출없는 블리드를 제공합니다. 피스톤이 나사로 고정되어 더 이상 전자 클립이 필요하지 않음, 새로운 충격 방지 캡 및 충격 바디는 더 낮은 승차 높이를 수용하기 위해 스프링 칼라 높이를 3mm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구멍 및 스프링 컵은 -3mm, 0mm 및 + 4mm 스프링 컵을 제공합니다. 세트와 모든 새로운 아일릿과 쌍을 이루는 것은 스크류 인 기능으로 튀어 나오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일릿은 두 개의 길이로 만들어져 레이서가 스트로크 또는 상향 이동을 변경하지 않고도 정상 및 + 3mm 리어 액슬높이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으며, 최종 팔로 부드럽고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수정 된 충격 볼로 작업할수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기어 구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22X-4는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대용량 베벨 기어 차이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키트에는 경질 알루마이트 처리된 알루미늄 크로스 핀이있는 모든 금속 diff 내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레이서를 버리지 않도록 컴포지트 링 및 피니언 옵션뿐만 아니라 컴포지트 디프 내부 기어도 별도로 제공됩니다. 내부 피벗 조절 가능 전면 및 후면 조절 식 내부 피벗이 포함되어 스쿼트 방지, 킥업, 토우, 스위프, 피벗 폭 및 롤 센터를 여러 가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22X-4는 모든 드라이버, 트랙 및 표면에 다이얼링하는 데 필요한 창을 제공합니다. 최적화 된 복합 재료, 스티 젤 22X-4의 균형과 일관성은 차량 전체의 주요 부품에 서로 다른 복합 재료를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키트에는 레이스 팀이 선호하는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표준 앞뒤 리어 서스펜션 암 및 부드러운 머드 가드. 엘라스토머 배터리 트레이 22X-4는 22 5.0의 다목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배터리 홀드 다운 시스템에서 빌려옵니다. 유사한 엘라스토머 밴드를 사용하면 배터리 스트랩이 섀시 전면 및 후면에 연결되어 번거 로움없이 다양한 높이의 배터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위치는 앞뒤 모두 배터리 정지를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어됩니다. 플로팅 서보 마운트 서보 마운트가 섀시 플렉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서보는 섀시 위에 매달려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운트는 섀시 중심선 근처의 섀시 플레이트에만 고정한 다음 견고한 2.5mm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서보의 무게와 레버리지를 지원하여 스티어링 성능과 섀시 플렉스를 최적화합니다. 조정 가능한 모터 및 배터리 위치 22X-4를 사용하면 중앙 슬리퍼와 모터 마운트 어셈블리를 앞뒤 위치에 7mm 조정하여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는 정적 무게를 증가시킬 필요없이 전면 / 후면 무게 균형을 확실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로 9mm 조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22X-4 바디 디자인 세련되고 세련된 22X-4 바디 디자인은 섀시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매끄럽고 빠르며 멋지고 낮지 만 균형과 안정성이 뛰어나며 세계 최고입니다. 탄소 섬유 최적화(카본소재) 탄소 섬유는 무게 대비 강도가 크므로 매우 가볍고 견고합니다. R / C 자동차의 많은 부분에 최적이며 22X-4는 모든 주요 지점에 있습니다 : 전방 충격 탑, 후방 충격 탑, 중앙 디퍼 마운트, 전방 섀시 브레이스, 후방 섀시 브레이스, 전방 조향 마운트 및 서보 마운트. 모든 메트릭 하드웨어(12.9강도) 모든 미터법 하드웨어를 사용하면 교체 나사, 너트 및 와셔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도구 상자에 필요한 도구 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TLR 6.5 "리어 윙 내구성이 뛰어난 1.2mm 폴리 카보네이트에서 추출한 TLR 6.5 "리어 윙은 22X-4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대신,이 윙은 과거 1/10 버기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가장 안정적인 리어 윙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몇 년-이 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쉬운 정비 디프구조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된 22X-4는 4 개의 나사 만 제거하고 1 개의 고정 나사를 풀어 전면 및 후면 디프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diffs는 1 분 안에 나오고 빨리 돌아옵니다. 휠 포함(박스내부) 22X-4에는 레이서가 트랙에 빠르게 도달 할 수 있도록 형광등 휠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22X-4에는 개선 된 육각 체결을 제공하는 새로운 더 깊은 오프셋 전면 휠과보다 일관된 성능을위한 더 견고한 휠 페이스가 포함됩니다 내장 모터 팬 마운트(스톡경기적합) 높은 그립 트랙과 13.5 4WD 클래스의 보급으로 인해 많은 레이서들이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터 팬을 가동해야했습니다. 22X-4는 알루미늄 마운트 또는 양면 테이프 대신 섀시에 여분의 구멍없이 쉽고 신뢰할 수있는 팬 마운트를 위해 머드 가드에 고정 된 몰드 팬 마운트를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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