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 277 9927
스팩
개요22 5.0은 22 2WD 버기 플랫폼의 차세대 진화로 입증되었습니다. 이제 22 5.0 DC ELITE 키트는 운전자에게 전문가 수준의 전체 팀 수준 키트를 한 상자에 제공합니다! 먼지 및 점토 트랙에 최적화 된 ELITE 키트는 완전히 조절 가능한 후면 피벗, 높이 조절 가능한 후면 허브, 탄소 섬유 옵션 부품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알루미늄 부품은 은색 모서리가있는 날카로운 검은 색으로 변경되어 하드 양극 처리 된 섀시와 충격 몸. 22 5.0의 개선 사항을 바탕으로 ELITE 키트는 수정 된 조향 구조, 부드러운 G3 충격 및 2mm 섀시 플레이트의 최적화 된 유연성으로 차량에 더 많은 미드 코너링 스티어링을 제공하면서 운전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22 5.0 DC ELITE는 성능을 극대화하고 연단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완료해야 함
박스에 뭐가 들어 있어요?
프로 레벨 준비우리 공장 레이스 팀이 전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주요 옵션 부품을 포함하여 22 5.0 DC ELITE는 바로 키트 빌드에서 진정한 프로 레벨 레디입니다 .2WD 버기 키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 탄소 섬유, 흑색 알루마이트 처리 알루미늄 및 티타늄 턴버클이 포함됩니다.
탄소 섬유 부품 포함22 5.0의 압도적 인 인기있는 탄소 섬유 옵션 및 튜닝 부품이 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키트에 + 2mm 전방 및 후방 쇼크 타워, 전자 장착 판 및 후방 윙 와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옵션 부품 포함팀은 유지 보수 또는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22 5.0에 대한 많은 옵션 알루미늄 부품을 발견 했으므로 이제 키트에도 포함됩니다. 알루미늄 옵션에는 벨 크랭크, 드래그 링크, 서보 마운트, 외부 전면 베어링 인서트, 후면 캠버 블록, C 및 D 피벗 및 알루미늄 너트가 포함됩니다.
모든 새로운 후면 허브 및 내부 후면 피벗22 5.0 DC ELITE에는 롤 중심, 트랙 폭, 웅크림 방지 및 발가락 조정 기능이 VHA (Variable Height Axle) 리어 허브와 함께 제공되는 내부 후면 피벗과 롤 센터 및 액슬 높이 조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LR이 생산 한 리어 서스펜션 중 가장 조절이 용이합니다.
티타늄 턴버클 포함티타늄 턴버클은 항상 경주 용 차량에 대한 프리미엄 업그레이드였으며, 적절한 22 5.0 DC ELITE 키트가 없을 수있었습니다. 무게를 줄이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버기 전체에 티타늄 턴버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선 된 조향 형상22 5.0은 2wd Team Losi Racing이 만든 최고의 드라이빙이며 스티어링 지오메트리에서 가장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스티어링 벨 크랭크와 스핀들 암의 길이를 늘리고 Ackermann 각도를 변경하면 22 5.0에 더욱 부드러운 조향 느낌, 특히 중심 외 및 고속이 제공되며, 더 단단한 트랙과 180 년대를위한 저속 조향이 증가합니다.
슈퍼 헤비 듀티 슬리퍼 (SHDS)슬리퍼는 모든 새로운 슬리퍼 플레이트, 슬리퍼 패드, 스프링, 스퍼 기어 및 완전히 새로운 상단 샤프트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상단 샤프트는 견고한 M4 잠금 너트를 사용하고, 새로운 슬리퍼 패드는 평 기어 크기가 69T에서 81T까지 가능하며, 감소 된 슬리퍼 패드 영역은 스로틀 적용을 통해보다 선형 미끄러짐을 제공하며 두꺼운 슬리퍼 판은 표면에 걸쳐 일정한 압력을 유지합니다 슬리퍼 패드.
G3 12mm 큰 구멍 충격G3 충격은 22 5.0에 Gen II 충격과 같은 봉제 처리 및 일관되고 누출이없는 블리드를 제공하지만, 오랫동안 사용이 쉬워졌습니다. 피스톤이 나사로 고정되어 더 이상 전자 클립이 필요하지 않음, 새로운 충격 방지 캡 및 충격 바디는 더 낮은 승차 높이를 수용하기 위해 스프링 칼라 높이를 3mm 증가시킵니다. 새 구멍 및 스프링 컵은 -3mm, 0mm 및 + 4mm 스프링 컵을 제공합니다 세트와 모든 새로운 아일릿과 쌍을 이루는 것은 나사 삽입 기능으로 튀어 나오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일릿은 두 개의 길이로 만들어져 레이서가 다른 높이로 전환 할 수있게되었으며, 수정 된 충격 볼을 사용하여 최종적으로 부드럽고 쉽게 팔에 밀어 넣습니다.
2.0 가공 된 알루미늄 섀시모든 표면의 플렉스 특성을 극대화하는 2.0mm 두께의 섀시는 부드러운 코닝, 최적화 된 균형 및 바운스없는 착륙을위한 플렉스 및 강성에 대한 권리를 제공합니다.
완전 업데이트 된 차등22 2.0 볼 디퍼렌셜의 모든 수정 된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22 5.0 디퍼는 매끄럽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수정 된 스러스트 와셔, 텅스텐 카바이드 디프 및 스러스트 볼, 일체형 너트 및 셀프 센터링 디프 기어가 특징입니다.
22 5.0 몸22 4.0 바디의 뛰어난 균형, 그립 및 안정성을 비슷한 스타일로 유지하면서 22 5.0 바디는 0.8mm PC 플레이트에서 당겨져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바디입니다. 모든 TLR 바디와 마찬가지로 5.0 바디가 키트에서 사전 절단됩니다.
TLR 로우 프론트 윙 포함오늘날의 고속, 높은 그립 트랙을 통해 프론트 윙은 고속 회전 및 파워에서 조향을 증가시키면서 진입시 조향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메트릭 하드웨어모든 미터법 하드웨어를 사용하면 교체 나사, 너트 및 와셔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도구 상자에 필요한 도구 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차고 조정22 4.0에는 0 및 + 3.5mm 설정을 포함하여 diff 높이 조정이 포함되었습니다. 22 5.0 DC에는 0mm, + 1mm, + 1.75mm, + 2.5mm 및 + 3.5mm 디프 높이가 포함되어있어 차축 높이, 주행 높이 및 그립 수준에 따라 뼈의 플 런지를 최적화합니다.
프론트 롤 센터 조정22 5.0에는 키트에 킥 심이있는 표준 LRC (Low Roll Center) 전면 피벗이 포함되어 있으며 옵션 인 HRC (High Roll Center) 전면 피벗이 별도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1mm 두께의 킥 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레이서는 3mm 조정 창을 사용하여 슈퍼 로우 롤, 로우 롤, 중간 롤 또는 하이 롤 센터 또는 하이 롤 센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방 캠버 블록새로운 전방 캠버 블록은 전통 내부 및 외부 구멍 사이에 세 번째 캠버 링크 옵션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위치는 여러 조건에서 최상의 조향과 안정성 균형을 제공하며 22 5.0을보다 다양한 그립 레벨에서 더 다이얼링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터리 홀드 다운22 5.0은 가장 다양하고 사용하기 쉬운 배터리 홀드 다운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배터리 크래들은 5 개의 고정되고 복제하기 쉬운 배터리 위치를 위해 머드 가드에 열쇠를 넣습니다. 배터리는 양쪽 끝에 엘라스토머 스트랩으로 고정되어있어 배터리 높이가 짧고 배터리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배터리는 평평한 시간 안에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합성물22 5.0의 균형과 일관성은 차량 전체의 주요 부품에 서로 다른 복합 재료를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키트에는 레이스 팀이 선호하는 부품 인 Stiffezel 프론트 서스펜션 암, 머드 가드 및 워터 폴 및 소프트 리어 서스펜션 암이 포함되었습니다.
밸러스트 튜닝 옵션옵션 황동 밸러스트 무게는 서보, 배터리 및 레이 다운 트랜스미션 아이들러 아래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랙 상태를 변경하기위한 정적 무게 및 무게 편향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정적 무게를 실행할 때 섀시는 더욱 중립적이되어 그립이 매우 높은 표면에서 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TLR 6.5 "리어 윙내구성이 뛰어난 1.2mm 폴리 카보네이트에서 추출 된 TLR 6.5 "리어 윙은 5.0에 새로 도입 된 것이 아닙니다. 대신,이 윙은 지난 몇 년 동안 1/10 2wd 버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가장 안정적인 리어 윙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년-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키트에 제공됩니다.
내장 모터 팬 마운트스펙 레이싱의 보급으로 인해 많은 레이서들이 온도를 낮추기 위해 모터 팬을 가동해야했습니다. 22 5.0에는 알루미늄 마운트 또는 양면 테이프가 아니라 쉽고 확실하게 팬을 장착 할 수 있도록 머드 가드에 고정 된 몰드 팬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이 다운 구성레이 다운 3 단 변속기는 모터를 20mm 이상 앞으로 더 중앙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이점은 훨씬 더 평평하게 주행하고 코너 속도가 더 빠른 섀시입니다.
|
등록된 상품평이 없습니다. |
배송안내
1. 구매 금액 합계가 10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10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2. 배송료 : 4,000원(제주,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료가 적용됩니다.) 3. 오후 4시까지 입금확인이 되는 주문은 당일 발송해 드립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하루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배송기간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평일기준 1~2일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 될수도 있습니다.) 5. 상품의 배송 진행상황은 대한통운택배에서 배송조회를 통하여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품을 구매당일날 받으시길 원하실 경우 퀵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운임비는 착불입니다) (단, 도서산간,제주도,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며, 기본배송비 이외의 추가금액은 착불입니다) 7. 묶음 배송은 같은 시간, 날짜와 동일 수취인, 주소지,연락처가 일치한 상품에 한하여 묶음 배송 됩니다. |
파손 / AS / 교환
1. 상품 배송시 파손의 경우 새 상품으로 신속하게 재발송해 드립니다.
파손된 상품은 새 상품 수령 후 반품할 상품을 택배기사에게 주시면 됩니다. (전액 배송비 RC마린에서 부담.) 2. 상품에 대한 파손 접수기간은 최초 물품 수령 후 3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3. 상품을 반품하거나 환불시 꼭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상품 사용중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발생시 RC마린 (☎ 052-277-9927)로 A/S 접수하시면, 유상 및 무상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5. 초기 상품 불량/이상의 경우, 해당 제품의 A/S 가능하나, 추가손실(크리스탈 불량으로 인한 추락, 사고, 손실 등)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송/수신기 관련 제품은 미약전파를 사용하여 전파혼신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용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선조종중 일어나는 혼선 및 제품의 불량 등으로 인한 2차적인 피해에 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충전기 및 배터리 관련제품을 충전/방전/사용 시에는 화재(폭발)가 일어날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라며, 그로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품 및 환불
1. 상품에 대한 반품은 주문번호, 주문자 성함으로 접수(☎ 052-277-9927)해주시면 택배회사 기사가 전화 후 방문하여드립니다.
2. 상품에 대한 반품시 배송비용은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고객 변심일 경우 고객님 부담, 상품하자 및 불량일 경우 RC마린에서 전액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품하자 및 불량시 배송은 꼭 대한통운택배 를 이용하여 보내시기 바랍니다. 타사 택배 이용시 수취거절될수 있습니다.) 3. 상품 반품에 대한 환불은 본사로 물품이 도착되면, 온라인계좌 입금 또는 신용카드결제 취소로 이루어 집니다. 4. 상품을 반품시 파손될 경우 그 손해는 상품 파손정도에 따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제품의 사용 흔적 및 장착 후 탈거 , 포장지 훼손, 등의 사유에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 합니다. 6. 택배사는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대한통운택배 외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부가 됩니다. 7. 반품 또는 교환 기간 안내 : 구입, 배송완료 후 8일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