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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ade 1/10 GS02F KOMODO double cab TS KIT


 

GM57010 - 1/10 GS02F KOMODO double cab TS KIT

ASSEMBLE KIT

Radio control / electric

    PERFORMANCE
  • 아래 이미지는 도색/조립된 샘플 이미지 입니다.
    본 제품은 미조립 제품이며, 미도색 바디가 포함 됩니다.

    EQUIPMENT NEEDED (not included)

     
     
      스틸 레더 프레임
  • GS02F의 프레임은 실제 차량과 동일한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고강도 스틸로 만들어진 C채널 사이드레일에 여러개의 크로스 멤버가 렌치볼트로 체결된 레더프레임 구조로 제작되어 비틀림과 휨현상에 강합니다. 또한 스틸파트는 블랙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되어 부식에 강합니다.
    • 이너휀더
  • 이너휀더 파트들은 프레임에 직접 고정되어 샤시 파트들의 비틀림과 휨현상을 줄여주며 주행시 샤시 내부로 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줄여줍니다.
    • 조절 가능 휠베이스
  • GS02F 샤시는 313, 324mm로 휠베이스를 쉽게 조절하여 커스텀 바디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옵션 링크 키트 별매)
    • 전륜 무게 배분
  • GS02F는 전륜쪽의 무게가 무겁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전륜쪽의 타이어 접지력을 증가시켜 높은 경사각에서의 락크롤링이나 힐크라임 주행시 더 좋은 주행 능력을 보여주고 차량이 전복되는것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전방 모터 배치
  • 540 또는 550 사이즈의 모터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모터 쿨링팬을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전방에 모터가 장착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전륜 쪽의 타이어 접지력을 증가시켜 줍니다.
    • 멀티 배터리 트레이
  • GS02F는 모든 사이즈의 리포 배터리와 니켈 수소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목적에 따라 배터리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스탠다드 배터리(Max width: 156mm)

    숏티 배터리(Max width: 98mm)

      CMS 시스템 & 파나드바
  • GS02F의 스티어링 시스템은 1:1 실차 처럼 프레임에 스티어링 서보가 있습니다. 전륜 서스펜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범프 스티어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제로 범프 스티어에 가깝게 설계되어 차량의 조향 성능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또한 파나드바는 각 파트들과 간섭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전륜 서스펜션 쇽의 쇽스트로크를 손실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브 라인
  • 전,후륜 액슬과의 드라이브 라인을 일렬로 배치하여 유니버셜 샤프트의 피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효율적인 구동라인을 갖춰 구동력의 손실을 줄였습니다.
    • 트랜스미션
  • GS02F 트랜스미션은 실제 1:1 차량과 같은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차량의 스케일감을 한층 높여주며 주행 상황에 따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 오버드라이브
  • 오버드라이브는 프론트휠과 리어휠이 다른 속도로 회전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GS02F 트랜스미션은 프론트휠이 리어휠보다 빠르게 회전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No overdrive (Option)
    30T / 30T (GM30172)

    장시간 평지 주행이 많은 경우

    Overdrive percentage : 0%
    front wheel : 100rpm / rear wheel : 100rpm

    Overdrive 1 (Stock)
    32T / 28T

    다양한 지형에서 주행을 할 경우

    Overdrive percentage : 14.29%
    front wheel : 114rpm / rear wheel : 100rpm

    Overdrive 2 (Option)
    33T / 27T (GM30168)

    극한 지형에서 주행이 많은 경우

    Overdrive percentage : 22.22%
    front wheel : 122rpm / rear wheel : 100rpm

      회전반경 향상
  • 프론트 액슬에 오버드라이브가 적용된 차량은 논오버드라이브 차량과 비교해 회전반경이 향상되어 험로 주행시 조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등판력 향상
  • 가파른 경사면이나 장애물을 오를 때 프론트 타이어의 회전력이 증가하며 생기는 견인력으로 차체 앞쪽을 위로 들어 올리지 않은 채 경사면과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 2스피드 (HI/LO) 변속 시스템
  • 1단 기어로는 하드코어 락크롤링이 가능하며 2단 기어에서는 힐크라임 또는 빠른 스피드의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TTR 시스템
  • GS02F 트랜스미션은 액슬로 전달되는 동력의 균형을 한쪽으로 쏠리게 하지 않고, 안정된 자세로 주행을 할수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트랜스미션을 기준으로 전륜, 후륜쪽의 유니버셜 샤프트는 시계방향,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며 이는 작용(토크), 반작용(역토크) 원리에 의해 서로 반대방향 회전력으로 작용하려는 힘을 상쇄시키기 때문에 안정된 자세로 주행 할수있습니다.
    • 조절식 모터 마운트
  • 기어비를 변경하기 위해 쉽게 모터 피니언 기어를 교체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듀얼 슬리퍼 클러치

    스퍼기어의 각면을 슬리퍼 패드가 골고루 잡아주도록 설계되어 보다 정밀한 셋팅을 할수있습니다.

    풀메탈 내부 기어

    메탈 유니버셜 조인트

    전, 후륜 유니버설 샤프트의 메탈 유니버셜 조인트는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동력 전달을 합니다. 또한 유니버셜 샤프트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여분의 파트가 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GA44 액슬
  • GA44 액슬은 하드코어 락크롤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이들은 고강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4링크 서스펜션과 결합하면 실제 1:1 차량의 모습으로 오프로드에서 최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GA44 액슬 하우징은 내구성이 뛰어난 원피스 타입입니다. 디퍼런셜 커버의 각도는 전면 충격에 의한 파손 위험이 줄어들도록 설계되어 오프로드 주행에 매우 적합합니다.
  • Front axle

      킹핀 경사각
  • 적절한 스크럽 반경이 나오도록 설계되어 스티어링의 효율을 증가시키고 스티어링 서보의 부하가 줄어들도록 하였습니다.
  • Rear axle

      하이 스티어 너클암
  • 접근각을 (approach angle) 높여 일반적인 트라이얼 트럭보다 장애물을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 캐스터각 조절 가능
  • GA44 프론트 액슬은 주행 스타일에 따라 부드럽고 적은 선회반경을 갖도록 조향 셋팅을 하거나 직진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캐스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메탈 디프락커

    CVA 키트

      제로에커먼 조향장치
  • GA44 액슬은 제로에커먼 조향장치와 CVA를 사용하여 험한 오프로드 지형에서도 짧은 선회반경과 부드러운 동작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수 있도록 합니다.
    • SD 스케일러 쇽 업소버
  • SD 스케일러 쇽은 스케일러 트럭에 최적화된 코일오버 스타일의 오일 쇽 업소버 입니다. 쇽 내부에 채워진 오일은 차량 주행 시 튀는 현상을 최소화 하며, 높은 내구성을 지닌 알루미늄 소재의 쇽 바디와 3.5mm 헤비 듀티 쇽 샤프트가 더해져 거친 코스를 안정감 있게 주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쇽 셋팅이 쉬워 초보자들도 쉽게 조립할수 있으며, 어드저스트 너트를 이용해 손쉽게 지상고 조절이 가능하므로 주행 환경이 바뀌는 상황에서도 빠르게 차량 셋업이 가능합니다.
  •  
      MT-1903 1.9인치 M/T 오프로드 타이어
  • Super soft compound의 재질로 만들어진 MT-1903 오프로드 타이어는 높은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좋은 트래드 패턴을 가지고있어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하며 큰 직경으로 설계되어 고르지못한 노면도 부드럽게 주행할수 있습니다.

    • SPEC
  • Tire Height: 109mm
    Tire Width: 40mm
    Inner Diameter: 48mm (1.9")
    • 1.9인치 NR03 휠
  • Width : 23mm
    Diameter : 48mm (1.9")
    Offset : 0.5mm positive offset
    Hex mount : 12mm
  •  
      코모도 더블캡 바디
  • 코모도 더블캡 바디는 1.5mm 두께의 고품질 렉산으로 만들어진 픽업트럭 스타일의 바디로 강도와 디테일이 매우 우수합니다.
    바디의 디테일을 더해주는 그릴, 라이트 버킷, 사이드미러, 와이퍼 그릴과 오프로드 어드벤처 컨셉에 맞는 범퍼와 롤바가 포함되어있어 리얼한 오프로드 트럭의 모습으로 튜닝이 가능합니다.
    액세서리 파트들은 고강도 소재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충격에 매우 강하며 리얼한 디테일의 데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OPTION PARTS

    Not included in stock kit

    KOMODO snorkel (GM60195)

      스텔스 바디 마운트
  • 이 마운트는 바디에 불필요한 구멍을 뚫지 않고도 바디를 샤시에 고정할 수 있어 차량의 스케일감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 Front

    Rear

  • 전 폭 : 230mm
    전 고 : 245mm
    전 고(루프랙 제외) : 213mm
    전 장 : 525mm
    축 거 : 313mm

    센터 지상고 : 69mm
    중 량(전자 장비 제외) : 2.08kg
    • 기자재 선택가이드
  • 조종기 : 3채널이상 스틱 또는 건타입
    모 터 : 540 또 550 사이즈 모터
    변속기 : 전진 후진 겸용 전자 변속기
    (브러쉬리스 모터, 변속기사용시 변속기프로그램에서 모터 회전방향이 변경 되는 모델만 사용가능)
    서 보 : 토크 7.0KG.CM 이상(조향 서보), 토크 5.0KG.CM 이상(변속 서보)
    배터리 : 7.2v 수소배터리 또는 7.4v 리튬폴리머 배터리
    수신기 트레이 사이즈 : 가로50mm x 세로30mm x 높이27mm

    ※ 조립시 육각렌치드라이버 필요합니다.(1.5mm 2.0mm 2.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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