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art 0 items - 0
  • Empty
Check Out

Total Price : 0원

묻고 답하기

엔진과 선체 견적 부탁드려요...

이욱렬 2013-05-13[23:32] 1 Comments 조회 : 3063 추천 : 109
Homepage : http://트윈엔진 올릴 선체 문의합니다...

k600s 트윈엔진이나 s520 트윈엔진 올릴 선체가 어떤게 있을까요...돈지나 퀸에 올려도 되는지..??

아니면 선체를 따로 주문 제작 해야되나요...??

그리고 튜닝 엔진이 있던데요...노말엔진과 출력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똑같은 선체로 노말과 튜닝 엔진 장착시 속도차이 또는 마력이 얼마나 차이나나요...

엔진과 선체 선택 고민 되네요...ㅠㅠ

1.트윈 엔진 올렸을때 (선체는 추천해주시고) 총견적 부탁드리고여

2.단기통 튜닝 엔진일때 (선체 추천)  총견적 부탁드립니다...

송수신기는 제외하고 두가지 견적 입니다..

트윈엔진 일때 선체(어떤걸로할지 추천)  튜닝엔진 (선체추천) 이렇게 입니다..

한가지 질문이더...있습니다...

***스파르탄 주항시 오른쪽 (반토크 현상) 으로 선체가 누워서 가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하나요..

구동축도 센타 잘 잡아놓구 플렉시블에구리스 잘발라서 주항 하느데 선체가 옆으로 누워서가네여

4셀에서는 그나마 덜하는데 6셀에서 풀스로틀시에는 누워서 왔다 갔다 하네요...

uk2364@hanmail.net   질문사항이 너무 많네요...메일로 답변 주셔도 됩니다...^^

 

Comments

  1. 운영자

    2013-05-20[00:20] Delete

    안녕하세요,이 욱렬님
    노말엔진과 튜닝엔진과의 출력차이는 대략적으로 셋팅의 노하우에 따라서 10%~15% 정도 이구요,아주 최적의 셋팅에는 그이상의 스피드 향샹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파르탄 주항시 반토크의 영향은 스크류를 피치가 작은놈으로 해보시구요
    그다음은 트림탭으로 조절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주항시 선체의 바닥부분이 5분의3정도는 뜨는 타입으로 하셔야(선수를 약간 부상)반토크가 덜 발생됩니다,
    물결이 잔잔한 상태에서 반토크의 영향이 더욱더 심하게
    나타나는데요 셋팅여하에 따라서 반토크 감쇄가 많이 됩니다,
    문의한 견적은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